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식재료 중 우리가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버섯이며,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특별한 향'을 가지고 있어 종류에 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로 달라지곤 합니다.일반적으로 팽이/느타리버섯 등 우리가 흔히 먹는 버섯이 아닌 '영지버섯'의 경우 효능이 뛰어나다고 하여 몸을 챙기시는 분들께서는 꼭 찾아 먹으시는 식재료 중 하나인데요.

 

 

영지버섯 효능으로는 오래전부터 기운과 피를 보충해주며 정신적으로 또는 육제적인 부분에서 안정감을 주고 있습니다. 영지버섯은 정력을 강하게 해주며 뼈 근육을 아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달여 마시거나 볶은 뒤 가루로 먹지 않아도 목욕을 할 때 탕에 넣으면 피부 미용효과까지 기대해보실 수 있는 식품입니다.

 

 

그리고 영지버섯 효능으로 절대 빼먹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항암작용이 무척이나 뛰어나다는 사실인데요. 과학적인 부분에서 증명이 된 사실이며 요즘은 피로회복 및 간염이 발생하였을 때에도 치료약으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 약국에서 드링크 형태로도 판매가 되지만, 아무래도 직접 사서 달이거나 볶아서 가루로 만들어 먹는 것이 좋죠

 

 

영지버섯 효능이 매우 뛰어나지만 물론 몸에 맞지 않으신 분들꼐서는 피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요. 영지버섯은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음식인만큼 소화가 잘 되지 않아 평상시 속이 불편하시거나 맥주를 섭취하였을 때 설사를 자주 하신다면 웬만하면먹지 않으시는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영지버섯 효능이 뛰어난만큼 가격 또한 족므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인데요. 하지만 몸을 생각하여 투자를 하신다면 충분히 사서 먹을 수 있는 식재료라 생각하며, 일단 구매하여 드시기 전 자신의 몸의 성질이 뜨거운지 차가운지 꼭 면밀히 파악하신 후에 버섯을 구입하여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